오픈소스 까서 수정한뒤 빌드하는 방식으로 하고있는데
자꾸 에러가 나서 골치아프내요ㅜ..
이 ..불쌍한중생을 구원해주실분을 간절히 찾고있습니다
도와주신다면 사례도 해드리겠습니다
오픈소스 까서 수정한뒤 빌드하는 방식으로 하고있는데
자꾸 에러가 나서 골치아프내요ㅜ..
이 ..불쌍한중생을 구원해주실분을 간절히 찾고있습니다
도와주신다면 사례도 해드리겠습니다
기민12님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Self-Contained 로 autohotkeysc.bin 까지 만드는건 성공했으나
릴리즈로 빌드할때
1>빌드 시작: 2015-02-05 오후 2:05:38
1>InitializeBuildStatus:
1> "Release\AutoHotkey.unsuccessfulbuild"에 연결(touching)하고 있습니다.
1>ClCompile:
1> script.cpp
1>source\script.cpp(1130): error C2001: 상수에 줄 바꿈 문자가 있습니다.
1>source\script.cpp(1131): error C2146: 구문 오류 : ')'이(가) 'rewind' 식별자 앞에 없습니다.
1>source\script.cpp(1133): error C2143: 구문 오류 : ')'이(가) '}' 앞에 없습니다.
1>source\script.cpp(1133): error C2143: 구문 오류 : ';'이(가) ')' 앞에 없습니다.
1>source\script.cpp(1271): fatal error C1903: 이전 오류를 복구할 수 없습니다. 컴파일이 중지됩니다.
1>
1>빌드하지 못했습니다.
1>
1>경과 시간: 00:00:00.56
========== 빌드: 성공 0, 실패 1, 최신 1, 생략 0 ==========
솔루션 프로젝트 설정- 구성속성- 일반-문자집합- 멀티바이트로 설정할때,
창 왼쪽 윗부분의 '구성(C): ' 을 확인하실수있으실겁니다.
거기서 '모든 구성' 으로 바꾸고,
구성 속성 - 일반 - 문자 집함 - 멀티바이트 문자 집합 사용으로 변환해보세요.
그나저나 C2146 오류는 인클루드 파일순서가 잘못된것인데
소스코드를 제대로 다운받고, .AutoHotkeyx.sln 파일을 열으신게 확실하신지요?
또한 찾아보니 베이직 버전은 2008로 해야 에러가 안났다는 포럼글이 있네요,
L버전이면 제가 직접 컴파일해드릴수있는데 굳이 B버전은 사용하셔야하나요?
기민12님 ! L버전 으로 빌드 성공했습니다!
사실 b 버전 으로만 우회된다는 카더라 통신을 접한적이 있어서 시도했던건데
L버전으로도 우회가 되내요 ㅎㅎ;;
온라인상에서 누군가에게 이렇게 큰 감사함을 느낀적은 살면서 처음인것같습니다
정말 진심으로 너무 감사합니다
헐...설마 vc++ 2008로 소스개발하시는건가요?
sciTe Editor사용하는데...vc++ 2008로는 어떻게 개발하는건가요?
@박상자 /
박상자님 축하드립니다 다행이네요ㅋㅋ B버전이 우회가 쉽다는건 그냥 착각입니다. 아무런 차이가없어요
추가로 오토핫키 클래스네임 변경은 script2.cpp 인가 어느 소스파일에서 수정할수있습니다.
AutoHotkey, AutoHotkeyGUI 로 되있는 부분이 있을껍니다. 예전에 했던 방식인데 지금 소스코드를 어따 저장했는지몰라 모르겠네요 ㅋㅋㅋ
클래스네임 수정은 오토핫키 프로그램을 오토핫키 프로그램이 아닌것처럼 아예 변경이 가능해서 뮤텍스보다 더 강력한 우회방법이에요
@오토소장 /
Scite 는 오토핫키 스크립트파일 수정툴이고
VC ++ 로는 오토핫키 소스파일(C++언어) 을 AutoHotkey.exe 로 컴파일하는거에요
오픈소스이다보니 자신만의 오토핫키를 제작할수있겠죠? 명령어를 추가한다거나, 우회를 위해 클래스네임을 변경한다던가
기민12님 !
클래스네임변경도 나중에 필요할것같아서
알아보고있었는데 이런 주옥같은 정보까지 알려주시다니 너무 감사드립니다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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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러코드를 적어주셨으면 도움을 드리기 더 쉬울텐데요. 사례는 필요없습니다
hook.cpp 에서 mutex name 마음대로 수정한뒤
솔루션 프로젝트 설정- 구성속성- 일반-문자집합- 멀티바이트로 설정하고
C/C++ 고급 - 특정경고 사용안함 - 4819 저장
Release 로 빌드한번, Self-Contained 로 빌드 한번하고
AutoHotkey.exe 랑 AutoHotkey.bin 파일 자신의 오토핫키컴파일 폴더로 이동해주면됩니다.
해보시고 에러나시면 댓글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