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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가 아닌 좌표로 제자리 찿는 방법좀 알려 주시면 안될가요
당체 모르겠습니다
뮤 온라인 입니다
ㅁ 가 2d 였던가요? 3d인줄 알았는데?
어찌해서 굳이 자리를 찾아가려는지 모르겠습니다만 그 근처로 이동만해도 닥사하는데는 지장이 없을것 같긴한데
제가 ㅁ 를 해보지를 않아서 어떤 매커니즘으로 움직이는지를 모르네요.
인터페이스 내에서 제공하는 정보나 특정 명령어로 알 수 있는 것이 아니면 제자리 좌표는 저번에도 말했듯이 알수가 없습니다.
하실수 있는 방법중에 가장 좋은 방법은 이동명령어를 스크립트 중간마다 삽입해서 순차적으로 빙빙 돌면서 사냥을 하는 방법이 있긴한데요
이것 또한 상황에 따라 벽이나 장애물에 끼일 가능성이 있으므로 화면내에 일정 부분이 보이면 (화면 인식으로 벽등의 장애물 인식, 패턴으로 만들면 정확합니다)
처음자리로 강제로 이동시켜서 사냥을 다시 시작하는 방법정도를 고려해보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화화롤 님에게 달린 댓글
와우~~!!
사냥터 제자리 이동 고민했는데, 탈출같은 키를 사용해서 특정장소로 오면
녹화로 사냥터 복귀하면 되는건가요?
ㅁ 가 2d 였던가요? 3d인줄 알았는데?
어찌해서 굳이 자리를 찾아가려는지 모르겠습니다만 그 근처로 이동만해도 닥사하는데는 지장이 없을것 같긴한데
제가 ㅁ 를 해보지를 않아서 어떤 매커니즘으로 움직이는지를 모르네요.
인터페이스 내에서 제공하는 정보나 특정 명령어로 알 수 있는 것이 아니면 제자리 좌표는 저번에도 말했듯이 알수가 없습니다.
하실수 있는 방법중에 가장 좋은 방법은 이동명령어를 스크립트 중간마다 삽입해서 순차적으로 빙빙 돌면서 사냥을 하는 방법이 있긴한데요
이것 또한 상황에 따라 벽이나 장애물에 끼일 가능성이 있으므로 화면내에 일정 부분이 보이면 (화면 인식으로 벽등의 장애물 인식, 패턴으로 만들면 정확합니다)
처음자리로 강제로 이동시켜서 사냥을 다시 시작하는 방법정도를 고려해보시는게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