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일 정도 열심히 공부하고 만들어보았는데 몇 가지 부족한 부분이 있네요. 고수분들 좀 알려주세요.
첫 번째로, 자동사냥
몹 인식, 스킬사용, 아이템줍기, 물약먹기, 버프쓰기 등은 성공했습니다.
문제는 제자리 돌아오기, 특정 아이템 색상(희귀) 만 먹기 등이 실패했네요.
제자리 돌아오기는 여러 고수분들이 올려주신걸 조금더 연구해보면 될거같은데
희귀 색상만 먹는건 도무지 방법이 안보이네요. 제가 시도한 방법은 희귀 아이템 색상이 노랑 이라면 그 노랑을 인식시켜 마우스 이동 왼쪽클릭 이렇게 해보았는데
화면에 노랑이 많아선지 이상한곳을 자꾸 찍네요. 혹시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아무리 생각해봐도 색상으로만 인식을 해야하는데 방법을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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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번째로 던전돌기 인데
던전 안 화면들을 스크린샷 하면서 인식점을 찍어주어 이동시키는 방법으로 해보았는데, 문제는 이동하면서 몹을 잡는데 그 후 위치를 찾아가지를 못하네요.
아마 몹 잡는 메크로 와 꼬여서 그런거같은데.. 완성된 파일들 한번씩만 봐도 금방 알거같은데. 어렵네요..
화면내에 비슷한 노란색이 있으면 아마 그곳을 찍을 확률이 엄청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방법은 몇가지가 있는데 아이템에 혹여 패턴이 있으면 그 패턴을 묵어서 잡는 방법입니다. 가령 아이템 앞에 등급이 뜨는 게임이 있는데 전설: 매직: 희귀 뭐이런것을 잡아내는거죠. 그런데 이 방법이 불가능하다면
범위인식 기능입니다. 아이템이라는것이 뜬금없이 공중에 떨어지지는 않죠. 몹을 잡으면 그 몹 주변에 떨어지기 마련이고 잡은 몹 주변의 일정 범위를 몹이 죽은다음에 확인하는 스크립트를 짜시면 될거같네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인위적인 패턴삽입 즉, 스킨을 이용한 방법이긴한데.....이부분에 대한 지식이 없다면 쓸수 없을거구요.
이럴때일수록 자신이 무슨게임을 한다고 알려주시면 유투브로 검색해보고 알려드릴텐데 그냥 덜렁 이야기만 하니까 설계해드리는데
불편함이 좀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