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동안 안보기
공지

오류해결방법

* AECS와 관련된 자주묻는 질문들입니다.
*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조회 수 33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1.png


위와 같이 아무것도 조회가 안될시 조치방법입니다.


대부분 가상메모리가 부족할 시 위와 같은 현상이 나옵니다.


먼저 확인 할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관리자권한으로 명령 프롬프트를 실행합니다.


그림1.png




2. 명령 프롬프트에 아래와 같이 명령어를 입력해봅니다.

wmic diskdrive get Name, Manufacturer, Model, InterfaceType, MediaType, SerialNumber



3. 하드디스크 정보가 정상적으로 출력되는지 확인합니다. 


그림2.png






오류가 발생할 경우 가상메모리를 확보하기 위하여 PC를 재부팅 하시거나 아래와 같이 가상메모리 재조정 및 재부팅 후 시리얼번호조회기를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림3.png








  1. 해당 PC의 시리얼정보로 등록된 서비스가 존재하지 않습니다.(시리얼번호 끝 특수문자 점(.) 누락)

    Date2024.04.02 Category로그인/인증 Views111
    Read More
  2. 해당 PC의 시리얼정보로 등록된 서비스가 존재하지 않습니다.(백신)

    Date2020.07.06 Category로그인/인증 Views200
    Read More
  3. 해당 PC의 시리얼정보로 등록된 서비스가 존재하지 않습니다.(닉네임이 안뜰때)

    Date2020.02.11 Category로그인/인증 Views236
    Read More
  4. (WMI)시리얼번호조회기 조회 시 아무것도 표시가 안될 때 조치방법

    Date2019.11.15 Category로그인/인증 Views333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